소변분석시스템

소변분석시스템

  • Read Level:1
  • Write Level:10
  • Upload Size:1Mb

사업개요

페이지 정보

본문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많은 의료혜택과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살아간다. 

하지만 좋은 장비와 식품, 운동기 등의 비약적인 발전에도 불구 의료보험 관리공단에서 실시하는 정기적인 건강검진도 제때 받지 못해 병을 키워 병원에 오기 때문에 개인 뿐만 아니라 의료보험 보험비도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임신을 기피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인구가 줄고 그로 인한 부담이 다음세대에게도 부담이 작용 악순환을 예고하는 실정이다.

하여 생활속에서 저비용으로 간단히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소변분석기를 생각하였고 소변분석기 자체가 가지고 있는 불편함, 비위생적, 고 비용 등을 제거하여 누구나 손쉽게 자신의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화장실용 소변분석 자판기를 생각하게 되었다.
기존의 소변분석기 사업의 형태는 소변분석기 자체를 고가에 구입하고 거기에 스트립을 별도 구입하여 검진하는 형태이다 하지만 본인 소변 뿐만 아니라 타인의 소변 또한 만져야 하는 비위생적인 면과 대당 50만원이상의 고가의 장비를 사야 했으며 무엇보다도 사용하는 검사 스트립(소변 검사 스틱)이 100개가 한통으로 판매되다 보니 1개월안에 전부 사용하지 않으면 공기와 접촉으로 제대로 된 검사가 되질 않고 있었다.

많은 회사들이 좋은 장비를 생산하고도 획일 하 된 판매방법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격고 있다.
누구나 하루에 가야하는 화장실에서 간편하게 검사 할 수 있는 소변분석 자판기를 제조하게 되었다.


1. 소변분석 건강체크의 핵심

     1) 과거 : 아프지 않으면 병원 안 간다/시간이 없고 귀찮아서? 특별한 진단장비가 없어서? 작은 병을 큰 병으로 키운다.  

     2) 현재 : 소변검사가 편리하다/검사하고 바로 진단 받을 수 있다, 결과를 병원으로 전송하고 의사의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3) 기대효과 : 삶의 질을 높인다/조기발견으로 치료비, 시간 절약, 내과 질환 20여가지 조기발견, 건강한 삶의 유지(가족사랑) 


     

2. 소변은 건강의 신호등입니다!!!

   1) 암환자 42%가 본인이 말기암인 사실을 모르고 병원을 방문. KBS뉴스 

    2) 급변하는 고령화 사회,식습관의 변화로 인한 가족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3) 잔병에서 큰 병까지~ 미리미리 간단한 소변검사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 정수기와 비데처럼 소변분석기도 이제는 필수다. 

          - 공급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변화되는 의료서비스 

          -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